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부트 휘장 벌써 나오면

아이콘 스타킹왕짱
댓글: 4 개
조회: 783
2026-06-24 03:19:08
뭐 언젠간 다 나올거라는 생각은 했었지만 ㅋㅋㅋ
진짜 나올지는 몰랐네 뭐 유일 빼고는 똑같이 다 나온다고 했다는 말도 있던데 
ㅅㅂ 난 몰랐어 유일 빼고 다 나온다는 이야기 못 들었어 
이럴거면 라인도 아니고 랭커도 아니고 비싼 템값에 리부트섭 할 이유가 없네
리부트 오픈부터 지금까지 애정으로 키웠던게 갑자기 정이 확 떨어지네ㅋㅋㅋ
정리하고 구섭 다 만들어진거 그냥 구하던지 해야겠네 구섭이 짱이야!

숙달된 인벤러

Lv47 스타킹왕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