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뎅리세 후기

뚱이뽀리
댓글: 2 개
조회: 917
추천: 1
2026-06-25 11:02:09


후기글 많이 없는듯 하여 공유 해봄

본캐 요정이라 첨으로 활요정 리세 시작

뎅스킬 사이클론 1개만 배움
풍령풀작9악장 풍속귀 뎀지 275 유일각성
린드없음 유일마녀물약+토탈리젠 매크로 사용

기존 총사 7악핸으로 알3 5400킬정도 했음
요정 알3 10분에 760킬 함 1시간 4500킬 예상

*
결론
리세는 총사가 짱이다..
슈팅스타 뎅스킬로 안바꾸는 이상 총사로 계속 해야될듯
그리고 뎅도 많이 듬

Lv9 뚱이뽀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