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징징이 아니라 적절한 대책이 필요한 이유

캡틴야옹이
댓글: 13 개
조회: 829
추천: 5
2026-06-25 12:20:02
클체가면 강해질걸 예상하고 가는거지 약해지려고 가는건 아니잖아요

클체가 한두푼 들어가는것도 아닌데 

딜이 쎄졌다 해도 알비노에서 좋은거고 

예배당 수준까지만 가도 약 안먹고 풀사냥 되던 캐릭이 물약 먹으면서 사냥하면 누가 좋아합니까?

요정 몸빵 안좋다는거 모르고 갔냐라고 해도

클체라는게 케어가 아니잖아요 

리부트 되서 좋으니까 넘어가라고 클체 나온건데 

근딜은 물론이고 총사도 넘어가면 사냥터 다운그레이드에다가 피빕도 안좋아지는데

딜빵이 좋아졌으니 된거 아니냐는건 아니잖아요


Lv17 캡틴야옹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