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약팀이라 무시한 결과는 참패.!!!

아이콘 쇼킹미
댓글: 13 개
조회: 551
2026-06-25 12:00:08
좆문가들 전부 우리나라가 가볍게 승리한다고들 했는데 

무겁에 우리나라가 졌습니다.

경기전 국뽕들이키고 우리나라가 무조건 이긴다는 망언은 이제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위로 32강은 간신히 들어갔지만 

32강이 아주 험난해 졌습니다. 이번에 이겨야 꽃길이었는데 아쉽지만 

선수들 고생하셨습니다. 감독이 못나서 선수들이 더 고생하네요 

Lv71 쇼킹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