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픈날부터 요정 한케릭만 키운사람 후기

그린섭마
댓글: 4 개
조회: 795
2026-06-25 12:50:06
본인은 오픈날부터 한서버에서 요정한케릭만 키움

무과금 , 클체x , 서버이전x , 리세 x 부캐x  = 공폰유저임 

지금까지 누가 업데이트하면 업데이트 했나보다 리부트 했나보다 관심도 없었음

근데 ㅅㅂ 광역? 사이클론  이런거 존나 좋고 몹훨씬 많이 잡음  지금까지 그냥 트리내리고 한마리씩만 잡음

소울메크로같은프로그램? 그런거 안써봐서 지금 소울내리고 트리갈기는거 존나 신세계임 

눈뽕 많이 생겨서 개좋음 슈팅스타 쓰레기였는데 지금은 딜좀 들어가는거 같아서 온으로 해놓음 ㅋㅋ

원래 목표는 
전변 , 7악장, 엘마로 달렸는데 
다 이뤄서 7머미,91랩 을 목표로 하고있음  (현재다야 13000개) 
내가 지금쓰는 암질을 89.80정도에 티제이로 겟했고(그때까지 이실총씀)
 각성을 한 40번 실패하고 각성함  전설성물활은 원트에 각성성공함  개어이없음

지금 랩 90.10  원뎀 200임 

Lv20 그린섭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