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캐릭터 디자인 도대체 누가하는거야? 좀짤라 ㅅㅂ

운전하자
댓글: 4 개
조회: 453
2026-06-25 14:52:08

마검을 시작으로 할파스에 이어 이번 요정까지

갈수록 구려지고있음


초창기 디자인이 압도적으로 좋음 


니들 회사에 유명한 격언 있다면서

리니지는 숫자하나도 건들지마라 <<

새로만드는거 조지는거까진 이해하는데 기존껀 좀 건들지마 

미친놈들이 그렇게 구리다고 바꾸라던 마검은 안바꾸더니

대부분 이쁘다던 여요정은 왜 건드는거야 

또라이야?


Lv60 운전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