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시 보니 총사가 사기캐였네

캡틴야옹이
댓글: 15 개
조회: 1078
2026-06-25 13:58:58
총사는 

공포+스턴+밀어내기+데스샷+빙결(동결)+대쉬2번

요정은

턴+게일+엘가턴+수면+윙대쉬

각각 이런 유틸기를 가지고 있는데 

요정 딜뻥이 30퍼 증가했다 해도 기사 이후 만인의 대 스턴시대에

살아야 딜뻥을 하든 대포를 쏘든 하는데

지금 상태로 총사vs요정 말뚝딜 하지 않는 이상 총사가 유리하죠

근딜분들도 총사가 잡기 쉬워? 요정이 잡기 쉬워? 물어보면

거의 요정이 쉽다고 하져 

대쉬로 붙으면 도망을 못치니까 수면이 있어도 쿨이 금방금방 돌아오는것도 아니고

단일 대상이라 2:2이상 상황이면 효용성이 대폭 떨어지니까

결론

총사가 좋구나

Lv17 캡틴야옹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