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부트 서버 마바리 마검사 요정으로 클체?!할만할까요?

난타콜
댓글: 15 개
조회: 299
2026-06-25 13:58:04
일단 팔랑포함 3전스 7영스고요.
140뎀 정도 되는 마바리입니다.

요정의 트리플 애로우 쏘는걸 보는게 좋아서
요정으로 가볼까하는데 괜찮을까요?
활요하도싶은데
엘마는 다음 명코상자때나 살수있을거 같고요.
걍 mp소모제한 걸어놓고 사냥하는 방법 뿐이겠죠? 가면?
어차피 사냥터는 거기서 거기라 다운될게 있을까 싶고요.

별로일까요?ㅋㅋ

Lv16 난타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