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상대로 pvp 후기

운전하자
댓글: 3 개
조회: 849
2026-06-25 13:30:03

상대하기엔 총사보다 편한느낌 윙슈가 미친듯이 터지지않는한

대신 빠따가 총사보다 훨씬 아픔

혈원 총사한테 6~7초컷 당했는데 (원댐 430) 요정넘어가고 3~4초컷 당함

월등히쎔 요정이  (총이 활보다 약할수없다면서 ? ㅅㅂ)


소수전에서 찍어죽이기엔 총사보다 쉬운데

프리딜 상황에선 총사귀싸대기 후려침 


아그리고 재우는거 이거 ㅈㄴ 짜증나고 빡침 이걸 유니크스킬로 줬어야됨








Lv60 운전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