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260따리 총사 클체 후기

노루디
댓글: 6 개
조회: 507
2026-06-25 11:02:03
형들 260총사
1신스 / 유니크없는 올전스(혈맹유니크있음) / 영스2개 없는 올영스
원거리는 요정이지! 라는 로망으로 이번에 야심차게 클체 갔는데 나는 나름 만족해(PVP 거의 안함 / 하더라도 막피대응?)

우선 단점이 대쉬기 없다 / 딜증 3배가 아니라 2배다 / 앱솔 속뎀이 빠진다 / 쓸수있는 영스가 많이 없다( 총사는 ㄹㅇ많음)

장점은 엘에가 이쁘다 / 이펙트가 이쁘다 /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단일딜이 더 쌘거같다(아직 실험 안해봄ㅋ)
일부러 안타 안잡고 있는데 오늘 해보려고

어...음 그니까 결론은 많은돈 쓰고 오기가 좀 그렇다
몇만 다이아 써서 로망 챙기고 싶으면 어쩔 수 없는데 나는 이제 클체 안할생각이라 마지막이다 하고 넘어왔거든
우선 눈팅 굉장히 마음에들고 만족해(명코패키지 까지 합쳐사 4만정도씀...)

300넘는 총사형들은 저정도쓰고 넘어올 정돈 아니다 같아

Lv14 노루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