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데나악세로 얼마나 징징거렸으면 개발자서신을 썼냐

그만해좀이제
댓글: 9 개
조회: 1078
2026-06-24 01:58:52
아데나로 악세사는것보다 지금 다이아로 1/12 저렴한 전야제팩이 훨씬 혜자인데

진짜 조삼모사 라는말이 여기에 해당하는듯

심지어 아데나로 5휘장 하나 띄울려면 매일매일 사고 163일이걸림.

전부 늙은이 빡대가리들이라 리퍼발록 한번도 안해봐서 
1일 1악세인것도 모르고 그냥 악세 가치박살나겠구나 화부터 냈는데 

그걸 또 달래주냐?

Lv12 그만해좀이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