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리부트 개선점 엔씨분들 봐주세요

까마귀날어
댓글: 5 개
조회: 318
2026-06-23 23:49:04
먼저 불요정 쪽은 엄청난 상향이니 안쓸게요

사실상 요정유저 99.9% 가 활요정 일테니까요

1.엘리멘탈 에로우 - 데미지감소 무시든 대미지 적으로 상향부탁

2.스트라이크 게일 -총사 피메처럼 패시브화 및 상대방어구  리덕감소 효과 추가

3.이글아이 스피릿 -  x3배로

4. 엘리멘탈 마스터리  - 속성 3가지 쓸수있게 해줘야됨

5 . 피닉스 - 커브샷 대다수 요정유저에게 의미없음 딜을 올려주는 스킬로 변경 요망

6. Cc기 추가 -총사는 신턴에 앱제에 공포등등 cc기 3개이상이고 타클래스도 2개 이상임  요정은 엘리멘탈 스턴1개   cc기 추가해줘야됨

7.생존기 - 생존기 스턴도 안풀리고 타클래스 생존기에 비해 너무 후달림 상태이상 해제및 회복량 증가  필요

8. 원댐도 근댐처럼 덱스2마다 1로 변경

이정도면 만족할거 같음  다른 형들 의견도 있으면 댓글 부탁

Lv21 까마귀날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