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부트 후속 클케는 총사형들에게 달림

아이콘 닉네임읍다
댓글: 7 개
조회: 815
2026-06-24 00:02:59



총사형들이 요정와서 화력을 보태줘야 하는데

총사형들이 올 이유가 아직까지는 없어 보임 

개체수도 많지 않은 요정형들이 글 좀 적으면 요징징이라고 프레임 씌워서 화력이 안남 ㅋㅋ

그나마 근거리 불요정 로망 있는 형들 좀 와서 

불징징으로 후속 불요정 1차 2차 클케 되고 이번 리부트는 마무리 될듯 

리세도 총사로 하고 90리세는 암기로 하니 긍정적으로 생각중 ㅋㅋ

Lv50 닉네임읍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