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은 말이에요

아이콘 건포도
댓글: 6 개
조회: 1038
2026-06-24 14:33:35

불요정
활요정

뭔가

올라운더 느낌이네요

입맛대로
활이 싫으면 검 갔다가
검이 싫으면 활 갔다가

확실히 고스펙일수록
재미가
재미질거 같습니다

불요도 몸이 약한줄만 알았더니
리부트되고
뎀감이 뭐 25%니 45%니 하는소리가 있더라구요

하.....
뇌신에서
사신 리부트를 기다려야 할지
요정으로 넘어갈지 

그것이 고민입니다

저처럼 인사이드엠 때부터
하루하루
하루종일 멜랑꼴리한 형님들 계신가요 ㅠㅠ





(0:10)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