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NC에게..신화 변신,인형,성물 탐험 건의사항

아이콘 지그자겔
조회: 158
2026-06-24 16:10:00
첫번 째 신화를 뽑고도 인형,성물은 탐험 보내느라 쓰지도 못하는 분들도 많은데 적어도 1중복 이상 소지 중일 때는 한마리는 탐험보내고 한마리는 솬수로 쓴다는 개념으로 두 군데 다 쓸 수 있게 해주면 좋겠는데 형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그나마 요새 짭사,인싸에서 건의 사항 중에 몇 개는 반영해 주는 것 같아서 생각날 때마다 하나 씩 써봅니다..

Lv75 지그자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