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요정 좋다고 하는사람들은

야빠야빠
댓글: 36 개
조회: 1445
추천: 1
2026-06-24 23:58:55
알비노만 돌리는 사람들인가요 ?

확실히 사냥 오케이 너무 좋아진거 맞음

근데 문제는 전투임

전투 딜적으로 좋음 좋아진거 맞고 충분함

현재 게일도 잘들어가는거 같고 게일들어가면 딜 확실히 좋아진거 맞음

물감옥은 그렇게 잘들어가는느낌은 아니지만 게일딜만으로도 충분히 쎔

다만 진짜 문제는 대쉬기 

린엠 최초 이전에 리부트된 케릭한테 오늘 리부트된 클래스가 털림

일대일 소수전 ㅈㄴ 힘듬 단체전도 파고들어오면 도망도 못가고 그냥 처맞아야함

그냥 찍히면 피닉스 게일이고 나발이고 딜링 자체를 할 수가 없음 

신검 슈아터지면 피닉스로 죽이면 되지않냐 입롤할수잇는데 100프로 들어가는것도 아니라서 그냥 삑나면 베르하거나 처맞다 죽어야함

몸까지 좋게해달라고 양심없이 짓거릴생각 없음. 다만 몸이 안좋아도 최소한 딜링 할 수 있는 구조는 만들어줘야 한다 생각함.

지금도 이런상황인데 게일 스턴 물감옥 등등 잠수패치해버리면 유통기한 3개월짜리 

진짜 총사형들은 절대 다음주케어 아니 케어되도 지켜보고 잘생각하길 바람

아 그리고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평타사거리랑 트리플사거리랑 2칸 차이가 나서 평타는 나가는데 트리플 안나감

이것도 문제임 트리플나가게 하려고 앞으로 무빙하다가 엄하게 윙슈즈 앞으로 터지면 조지는거 

Lv4 야빠야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