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왜 요징징이라고 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나봄

아이콘 스타킹왕짱
댓글: 3 개
조회: 399
2026-06-25 01:41:59
왜 사람들이 요징징이라고 지금도 난리인지 요정분들은 이해가 안되나봄
딜 센거? 원거리라 이해 함.
근데 원거리가 몸빵까지 징징 대는거보면 어이가 없음
몸빵 좋게 해주는 대신 활 사거리 4~5칸으로 줄여도 괜찮아요?
근거리들은 ㅂ신임?
그냥 무적으로 만들어 달라고 하세요.

반박시 요징징


숙달된 인벤러

Lv47 스타킹왕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