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글보면알겠지만 321총사->요정후기

아이콘 아이유좋아
댓글: 9 개
조회: 659
추천: 5
2026-06-25 03:52:49
단점

1. 클체를하면 원뎀이 낮아짐 방어구는10방손해봄
같은티어같은 같은무기 같은 풀스킬상태 에서도 3~5정도 낮아짐 
이거 개불편한게 겨우 330언저리 마춰놨으면 3~5더올려야함 존나짜쳐서 캐릭내놀예정 격수나할란다

2.외형 개구림
무슨 리니지클래식바람이불었나 리니지M만의 화려한감성은 다잊고 예전 이미지가 훨씬좋았는데
수수한거지년을만들어놈 활질할때 오웬처럼 발모이는것도 짜치고 함성지르는것도 개짜침 오지마셈

3.피닉스? 개나줘버리셈
유도탄이 핵심이잖아? 그거쓸일일절없음 상대는 그냥 대쉬써서 금방 옴 요새 달리기가 하도빨라서 
지형지물이용할 틈이없고 만날가능성도거의없음. 어딘가에 보스있는곳에서 대치상황? 말해봐 어디가있는지

4.딜 조금좋아지고 유틸다쓰레기
알비노 8천킬함 총사였을때 7천킬정도했으니까 천킬늘어난건맞음 근데이게 단일딜이냐고? NONO 
순전히 싸이클론빨임
단일딜은 옆그래이드나 오히려 총사한테밀림 총사 엡제수속30뎀이랑 피스메이커4연사가 개사기였음 ㅇㅈ또
유틸기가 다죽었으니 
예로들어 이머전시케어->개존예스킬인데 이제 스턴도못푸는 큐어나써자빠지고있음
게일정도는 총사의 브레이크카운터나 공포정도로 그냥 쉽게 대체가능
앨븐윙슈즈도 ON OFF로해서 ON하면 랜덤대쉬 OFF하면 2단대쉬로 만들어달라고 그렇게 애원했는데 ㅅㅂ
그리고 또짜치는거 키보드연속2번앞으로가면 트리플멈추는거 이거좀 없애라 키보드를 자유자재로못쓰겠다 방해만된다

5. 누군가에게 도움도안됨. 
총사는 유틸로 존나도움줄수있는데 요정은그게안됨
예로들어 클리어로 스턴을못풀어줌.신뮨을못깨줌

 
6한줄요약 풀스킬 총사오지마라 좆댄다




Lv75 아이유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