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계속 고민이네 불요정 ㅜㅜ 신섭 마검사

아이콘 귀살천
댓글: 6 개
조회: 526
2026-06-24 23:42:59
신섭 1전5영스임
불요 갈려고 어제까지 마음 먹었는대
1전스 교체 할만한게 읍네요
그래도 날로먹는건 아니다 싶어 800만 명코 만들었는대
그냥 전팔랑 배워야하나

뎀감25퍼랑 영팔랑이랑 몸빵차이 많이 나나요?
2전스로 막 날라다니겠다는건 아니고 지금 영팔랑인대 25퍼 뎀감으로 사냠터 다운될까봐요...

엘마를 못쓰니 5영스 쓸모가 없네

Lv42 귀살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