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저도 유일 뽑았습니다.

아이콘 건천호랑이
댓글: 34 개
조회: 1614
추천: 9
2026-06-24 14:37:58

첫 신화 뽑고 1년 정도 걸렸습니다..90리세는 7번 진행 / 총 5신화 중 TJ 2번 성공

정말 운 좋게도 이력 14회에 3중복 떠서 천장까지 각성 맞아있을 줄 알았지만 결국 천장으로 4중복 만드네요.

그래도 한바퀴에 뽑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각성 지옥 시작...이력 깔끔해졌네요 

PS: 곧 자동말갱인데 아직 신화턴이 없어서 유일턴부터 배웠습니다ㅡ.ㅡ합산 빨리 나오길..

Lv71 건천호랑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