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말고는 다 접거나 클체하라는소리냐??

도니돟
댓글: 11 개
조회: 924
2026-06-24 21:19:34
원거리라 단일딜 안그래도 나쁘지않았는데 더 좋아지고

광역딜 ㅁㅊ 정신 나갔고

몸빵으로 총사 투사 는 그냥 제껴버렸고 격수랑 비비는몸이고

pvp 시발 때리는놈이 수면계속걸리는데 거기에
스킬스턴에 가디언스턴에 물감옥에 게일에

맵상 장애물있으면 화살 휘어서들어와서 원거리상대할때 엄폐물 이용하는것마저 완전 의미없어지고

지미 시발 이거 진짜 너무한거아니냐?

Lv7 도니돟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