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세공 잘 뜬 7기사단의 창, 세공 구린 9기사단의 창

아리사칸노
댓글: 9 개
조회: 343
2026-06-24 21:43:53
  • 7기사단의 창 : 속뎀 10, 속치 14%
  • 9기사단의 창 : 속뎀 4, 속치 3%
  • 7기사단 창에 세공 해서 쓰다가 인싸 때 준 기사단 장비 창으로 해서 질렀더니
  • 다이렉트로 9 떠서 인싸 때 준 세공 주문서로 세공 했는데 저따위로 떠서 계륵이네요ㅠㅠ
  • 둘 다 풍속성인데 알비노, 오만 10층 한정으로 7기사단의 창을 쓰고
  • 다른 일반 사냥터에서는 9기사단의 창을 쓰는 게 맞을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 인벤러

    Lv76 아리사칸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