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클체관련 분탕이고 자시고 딱 말하자면

Sweetlulu
조회: 290
2026-06-24 23:08:24
기존 요정들은 3년만에 클체됬는데 그동안 니들 ㅈㄴ 쎄고 한거 다참았는데
이제와서 좀 타클래스보다 쎄졌구만 그걸로 ㅈㄴ쎄다 뭐다 하는게 개빡치는거고

타유저들은 요즘 클체비 ㅅㅂ 한번 할때마다 개같이 많이 드는데
빙신같은 놈들이 기존있던 타클래스 적당히 깔아뭉갠것도 아니고 개박살내고 다 죽이고
뭐 상대도 안될정도로 쎄게 쳐만들어 놓으니까
가자니 돈 ㅈㄴ드니까 고민되고 안가자니 앞으로 ㅈ같을것 같아서 개빡치는거임

맞잖아? 아니야? 
이게 시브레 엔씨가 패치 ㅈ같이 하는 탓이지 ㅅㅂ

Lv7 Sweetlul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