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요정리부트는 너그들 적자다 엔씨야

knox1st
댓글: 6 개
조회: 597
2026-06-24 21:55:06
마스터 랭크 한번 봐봐라 

랭커들 움직임이 있나 없나 

바뀐거 없이 그대로 ~

9주년에 리니지M 최악의 리부트 업데이트 망작이되어버린거지

너그들이 맨날 방송에서 떠드는 근본케릭 근본케릭 

뭔놈의 근본케릭을 공지에 딸랑 한줄 달아놓고 

말도 없이 잠수함 패치 하는지 이해가 안간다

언제 공지 없이 패치 안한다면서?? 재경PD 안경실장 한번 나와서 이야기를 해보던가

아니면 개발자 서신 또 딸랑 적고 잠수타던가 

Lv2 knox1s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