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현재 화령축9악한 인데요 질문좀

용용파링
조회: 256
2026-06-24 22:10:07


초밥 신검입니다

화령인데 이걸 풍으로 변경..? 하는게 맞나요?
사냥충이고
알비노 충전석이없어 알비노충은 아님ㅎ 시간5500마리

기사단 받은걸로 7기사단 쓸지.. 축질은 언제될진모르고ㅎ
축9악한도 새공 4 14 라 중간급

7기사냐.. 알비노 1시간을위해 풍이냐..
뭘로라도 바꾸면 좀 뭔다 바뀔라나요?

아님 대충걍 씀?ㅋ

Lv45 용용파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