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시 뎅리세는 총사가 최고이군

부레옥잠11
댓글: 8 개
조회: 528
2026-06-25 08:21:14
아쉽다 본캐는 월드 빼고 거의 안하고 리세위주인데...
이제부터 요정으로 리세할 것 같아 내심 기분 좋았는데
아쉽......광역 스킬 갯수의 유무 차이인가 킬 수가 300에서 400차이 나네요.

그리고 정옥값 화살무게...다시 총사로 리세하러 슈웅 갑니다.

75 기준 원댐 270 총사 250 무기가 총사는 희귀라 낮아요.

추가:린드착용인데도 가끔 요정은 엠이 말라서 소울 가끔써요. 뭐지

Lv42 부레옥잠1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