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클체 심각하게 고민되네여

아이콘 카리나v
댓글: 11 개
조회: 666
2026-06-25 09:18:36
본케 군주 걍 남아있으려고 했는데 다시 클체 고민중

2계정하는데 부계정은 걍 아무데나 자사만 켜두는정도
이 계정 군주 케릭을 영스2개 버리고 걍 클체해서 300만 명코 있는걸로 활,검 스킬 다 사봄
활,검 전부 만족스럽네요 군주하다해서 그런듯한데ㅡㅡ

근데 문제는 명코300만이면 엘마 사는줄 알았는데 앞에거 먼저 300만 사야 사지더라구요
결론은 600만 명코 없어서 못사는데

엘마 있고 없고 차이 많이날것 같은데
1전설 8영스인데 불 하나만 가지고 가야할지
명코 좀 더 모아서 임페마 사서 꾸역꾸역 걍 군주로 버틸지 심각하게 고민중이네요

버닝웨폰 샤샤샥이 너무  매력적인데
뚜벅이 장풍 벗어나고싶긴해

제니수집가

Lv70 카리나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