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엔씨님들 비겨도 32강이 아니라

아이콘 쇼킹미
댓글: 3 개
조회: 391
2026-06-25 10:03:05
머리 아픈 "경우의 수"가 시작됩니다.

32강을 가는게 문제가 아니라 16강을 갈수 있을지도 경우의 수로 나옵니다.

그나저나 엔씨도 한국감독처럼 말안듣는 양반들이 많아던데 맞나요 지엠님.????????????????

축구보지 마시구 버그나 좀 잡아주이소.!!!! 

축구가 눈까리에 들어옵니까??????????


Lv71 쇼킹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