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냥충 초밥 요정 리부트 후기

오라클
댓글: 13 개
조회: 738
2026-06-26 10:06:59
원뎀 200따리 초밥 중립 요정입니다
요징징 아니고 요까 아니고 그냥 지극히 즐겜모드로 하면서 느낀점만 적겠습니다


1. 장점
범위스킬 생기고 . 딜도 좋아져서 사냥 매우편함
편의성 개편도 나름 만족스러움 
너무 초밥이라 그런지 다른 요정분들이 언급하시는 MP 말리는 현상 이런 건 없습니다
극한의 사냥충이라 쟁은 잘 모르기때문에 무빙트리나 엘가쿨타임 이런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리부트 전 요정이 범위기도 없고 사냥이 너무 구려서 지금 이정도만으로도 감지덕지합니다


2. 단점
공기계로 게임 돌리기때문에 오토클리커 사용하는데 (소울+트리+그힐)
소울 on/off 로 변경된다고 해서 오토클리커 바로 삭제했습니다
그런데 이젠 소울 돌리느라 물약을 오지게 쳐먹어서 2~3 시간단위로 마을가서 물약 보충해야되는 상황이 발생 ㅜ
결국 그힐 써야되서 오토클리커 다시 설치....

매크로 안써도 되게 패치 해주는거면 당연히 소울 피소모도 줄여줄거라고 생각했던 제가 등신이죠

드디어 오토클리커 벗어나나 싶었는데 돌고돌아 다시 오토클리커 ㅋㅋㅋㅋㅋ


Lv4 오라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