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총사 에서 요정

kiooki
댓글: 7 개
조회: 373
2026-06-26 10:42:52
결국 못참고 넘어 왔습니다. 간단 후기.
기존 총사 알비노 5500에서 5600 정도 였는데
요정오고 7700에서 7800 정도 잡아요.
미믹3단 90퍼 남겼는데 요정은 3단 76퍼 정도 남기네요.
사냥터는 원래 지배는 못갔고 예배당 하고 기억섬 정도만 갔어서
몸빵 약해지는건 큰 체감은 없었습니다.
잡는 속도는 약간 빨라진건 느껴졌습니다.
오래 사냥한건 아니라서 루팅 차이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엠피 관련 이야기 많은데 저는 크리스터 엠흡만
있는 상태에서 엠피 제한 설정하면 소울 쿨 마다 쓰지는 않는데
가끔 소울 쿨 오기전에 구간에 막혀서 트리 1,2회 정도 되는 시간 비는 상황이 가끔 생기네요.
엠피 제한 풀면 소울 쿨마다 쓰는 대신 엠피는 만땅유지 되네요.
인트 41맞췄습니다.

참고로 총사때 매크로 사용 안했습니다.

전투는 안해서 몰라요.

Lv3 kiook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