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9주년은 원래 투사 였네

아이콘 꽃7
댓글: 9 개
조회: 845
2026-06-26 10:43:52

불요정 대부분 스킬들이 투사에 넣어도 이질감이 없음.
피닉스 커브샷도 투사 혈유로 체인소드가 휘어서 땡기는 거
뎀감도 투사랑 어울리고
사이클론이나 광역기도 투사 클케로 기존 광역기 느낌에 혈유 배우면 피닉스 배운 광역기 느낌이고
스킬 디자인들이 급조한 느낌이 많음
그냥 딸깍질로 뎀만 높아진거

그리고 불요정은 힘 기반인데 랭킹 버프가 덱스임
오시 무기 리뉴얼도 없고
인사이드 방송에서도 실장형이 아트팀 등 고생했다는 거에 비해 결과물이 이런거 보니까
원래 9주년 투사 클케로 다 세팅했는데 쏠 나오고 린클로 떡락하니까 매출 땡기려고 요정으로 급하게 방향 바꾸고
불요정에 투사 스킬 조금 개선해서 주고 이미지 급조 하니까 아트팀 등 고생했다고 한듯

9월은 투사, 사신
12월은 기사
3월은 법사

10주년은 마검사

Lv34 꽃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