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님들 비상사태....

아이콘 Cumberbatch
댓글: 19 개
조회: 656
2026-06-26 11:08:11
고민과 갈등을 수십일 해내고 

뇌신에서 요정 클체옴. 근거리만 하던 내가 화려한 원거리를 하니 
뭔가 흡족함 근데 좃됫음

엘마가 없어서 소울쓰면 쿨동안 트리플 안나감 아주 환장하겠음

현재. 혈맹유니크지원박스 4개사서 280만개 좀 남았던거 해서 380만개있음. 

220만 부족함. 

최대한싸게 명코할수있는 형님들의 도움이 간절히 필요함. 

아참 나 남요정으로 클체함.

인벤러

Lv73 Cumberbatch

V For Vendett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