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징징 이정도면

인벤만세세세
댓글: 12 개
조회: 445
2026-06-28 07:32:54
ㅋㅋㅋ 여지껏 얌전하다 상향해주니가 더 상향해달라고 난리;; 딜케어할대 방어를 너프당했나??
력겹다.. 딜존나 사기급으로 만들어주고 범위또한 사기급으로 만들어줘도 이젠
방어가 모자르다???? 케어전엔 그냥 파볼만 해결해줘도 만족 했다는 요징징
앞뒤가 존나 다르네  그럼 딜을 너프하고 방어를 달라고하지???왜 여기서만 
징징대는 요정을 볼수있나 마검 뇌신 에서 넘어온 소과금러들  핵과금러들은 만족하고
소과금러 마저도 만족하는 판국에 징징좀 되지좀마라 이미 요정 넘어올대로 넘어왔고
징징좀 대지마라  나그바스 200대 알비노m게임 7000킬  나그바스 230대 6초컷 ㅓ
몹잡게 해준거에 감사해라 방어 350 마검사도 나그바스 2개버티지도 못한다 근데
요정은 그안에 잡아버리는 씹딜이 있다  마검사는 방어가좋은데도
딜이 존나약하다 마검사는 해봤나??? 요정이 잡을동안 1마리 겨우겨우 잡으면서 피달면서
꾸역 잡는 마검사를 해봐야 알지/.

Lv4 인벤만세세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