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적응 되니까 방어전 승률 잘 나오네 ㅎ

제이클
댓글: 12 개
조회: 520
2026-06-28 12:07:07
처음에는 계속 죽어서 물/바람에서 땅/바람으로 바꾸고 방패도 차보고 
방어쪽을 올려봤는데 죽는건 마찬가지
딜로 찍어 눌러서 일단 한명 죽이고 보는게 승률이 더 잘 나옴
격수때 생각하면서 앞으로 먼저 뛰어가면 ㅈ됨

어제 3승1패
오늘도 3승1패(1패는 우리편 한명 튕겨서)

상대 요정 ㅈㄴ 무서움
총사랑 말뚝딜하면 왠만해서는 이김

Lv73 제이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