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 사실상 불요정 리부트고 활요정은 캐어 였다 활요만 비정상적인게 한두개가 아니다

하핫11
댓글: 6 개
조회: 428
추천: 6
2026-06-28 15:24:43


활요정만 서럽다 3년 넘게 기다리고 2번이나 세치기를 당했는데 이런 취급이냐 개발자 보고있냐 활요정 유저가 만만하냐? 이젠 요정으로만 부족해서 활요정으로만 왕따 시키려드네


방송 보니 근뎀 150짜리가 원뎀 200짜리 보다 알비노 킬수 높더라 이게 말이 되냐???????


뭉치자 활요정들!!

Lv44 하핫1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