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활/검 듀얼로 하시는 요정 형님 계십니꽈

아이콘 빵야빵아
댓글: 10 개
조회: 396
2026-06-28 15:11:14
검요도 재밌어 보이던데 스초 하면서 하기도 귀찮아서
스탯 듀얼로 찍고 하는 형님들 계신지 궁금하네요

현재 스킬은 풀스입니다.

컬렉 총합 (스탯, 하프 스탯 포함)
9악장, 9데불, 요정템 기준(힘스탯 장비 없음) 근댐 285정도?, 원댐 320 나옵니다 (힘스탯 10개 덜찍음)

예배당, 기섬에서 그냥저냥 봉축 캐고는 있는데
머 그거 얼마 하지도 않고 주변에 봉축 머신 원딜형님 오면 득템이 전멸 수준입니다 ㅋ

근거리 독점기 너무 부러운거도 잇고
경험치나 사냥 체감이 활/검 비교해서 어떤가 궁금하네요.

초 인벤인

Lv89 빵야빵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