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뎀 256요정 안타 솔플

Btbtb
댓글: 4 개
조회: 595
2026-06-28 12:59:54
원뎀256인데 트뎀은 +4해서 260 나옴

매크로는 원래 안써서 기존에 안타 잡을때는 엠 떨어지면 수동으로 소울 누르고 카매 유지하고 그렇게해서 17~18분 걸렸음

방금 똑같이 매크로 같은거 없이 수동으로 카매만 감으면서 잡는데 53분 남아있을때 잡히고 템 줍는중 52분 남음으로 넘어감
그런까 대충 7~8분 정도 걸리는듯

요정 클체 생각하는 횽들 참고 하시라고 적어 보았어요

Lv35 Btbtb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