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실험] 리니지m 실행 오류 및 게임 가이드 오류(그동안 격으며 알게 된것)

서랍속의향기
댓글: 8 개
조회: 9224
추천: 5
2022-07-08 23:09:26
리니지m 여러 가지 오류 해결 방법 일겁니다. ^^:(모든 오류의 해결은 모두 정확 하지 않습니다. 해당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다계정 기준으로 설명 드립니다.(테스트 환경 최소 5계정) (테스트 하기 위해 4계정 생성 ㅜㅜ)

게임 가드 오류 및 그외 

1.윈도우 하단의 맨 오른 쪽의 숨은창 보기에서 스트리밍 기능을 끄고 실행 한다 
2.게임 삭제후 게임 재설치(재설치시에 다운 받은 설치 파일 마우스 오른쪽 클릭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
3.메모지 램 최적화를 해준다 ( 이게 힘들경우 아래의 프로그램을 설치 하여 자동으로 최적화 하여 준다)
이 부분은 유튜뷰  영상에서 제일 설명 잘하여 주신 분(용튜브님)의 사이트에서 확인 하여 검증한 곳을 올려 드립니다. (리니지m 과는 전혀 상관 없는 분입니다.)

( https://myuncle-mrahn.tistory.com/1468 )

5.요즘 인텔 cpu 는 보드중 전력 제한 해제를 할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 구형중에도 인텔 터보 부스터/ amd 는 오버)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설명은 어려우며,아래의 사양 검색 후 cpu 와 보드를 검색 하시면,보다 상세히 확인 가능 합니다.
 확인 방법 : 키보드의 윈도우+r 키를 누르고 실행창이 열리면 dxdiag 를 타이핑 하여 확인 하시면 됩니다. 
위의 확인 방법에서 메모리 용량 까지 확인 가능 합니다.

6.또한 아직 정확 하지는 않지만 그래픽 카드중 버전을 업데이트 안하신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그래픽 카드의 버전을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7. 인터넷 연결의 문제일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 인터넷(계약사항)을 확인 하시어 인터넷 창에 ( https://fast.com/ )  써 넣으시면 속도 측정이 됩니다. 
만약 1기가 이시면 최소 보장 속도는 5~600 이상이 나와야 정상입니다. 
그 이하이시면 a/s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환경 데스크탑 4대 

cpu i5 2500k 그래픽 gtx 560 foa 16기가 (지속적인 오류 팅김)
(해결 하여 현재는 완전 씽씽 돌아감 cpu 3.4에서 4.3으로 오버)

cpu i5 3470 그래픽  gtx 560 16기가
간혈적 팅김 및 오류 
(지속적이지는 않지만 간혈적으로 발생)

cpu i5 4650 gtx560 16기가
(발생 하지 않음)

cpu i3 12100f rx470 16기가 

오류 발생 바로 전력 제한 및 램 3500으로 오버( 램이 마이크론이라 3600이 안되네요 ㅜㅠ) ( 절대 발생 하지 않음)

위의 상황중에는 발생 하지 않을때 램 최적화 프로그램을 설치 하고 하였습니다.

원래는 정확 하게 이미지 를 포함 하여 설명 하여야 하나 저와 같이 답답 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그냥 몇자 적어 올립니다. 

ps. 상단의 글에 더 댓  달아 주실 분은 환영 합니다. 
    만약 이에 대한 반박이 있으시다면 반박 하시는 형님의 말씀이 다 맞습니다. 


좋지 않은 문장력을 끝까지 읽어 주신것에 감사합니다.

Lv3 서랍속의향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