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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마이핀 관련 통화안되었을때 대처방안

아이콘 싱검tv
댓글: 20 개
조회: 1951
추천: 1
2025-11-20 09:37:29
요약: 모바일 고객상담 신청서를 팩스로 보내면 
상담사 님께서 상담시간에 직접 전화 준다고하네요
마이핀+ 계정+폰 준비하시면될거같습니다

상담신청서링크: https://help.plaync.com/faq/lms?faqNo=3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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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내용

[서류 접수를 통한 본인확인(실명인증) 방법 안내]

- 접수 서류:  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 <- 바로가기

- FAX 번호: 02-2186-3550

※ 접수 시 필수 기재사항 공란 없이 작성 부탁드리며 하단의 날짜, 성함, 서명 누락 없이 작성 부탁드립니다.

 

※ 서류 접수 시 유의사항

- 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통해 출력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 접수 시 하단의 날짜, 성함과 서명을 정확히 기재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기재 사항 누락 시 처리가 가능하지 않을 수 있으니 누락 없이 기재 부탁드립니다.

- 서류 접수 후에는 당일 업무 시간(월~금/공휴일 제외 10:00~18:00) 내 연락을 드리며 그동안 연락이 없을 경우 다시 한번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숙달된 인벤러

Lv72 싱검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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