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듀크1서버 67요정 랭커유저입니다
경험치가 너무 안올라 어떻게 하면 더 빠르게 올릴 수 있을까 해서 mp회복량을 늘려보면 어떨까??함의 시작으로
실험해본 결과입니다. 중복되는 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 됐으면 해서 올려봅니다
두가지로 나누어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스텟창 공통수치
원거리 공격력38
원거리 명중률60
헬바+시어
1풍령 9화활
의 스펙으로 하이네 늪지대에서 사냥을 해보았습니다
스텟창 엠틱 25 일경우 1시간 사냥 (AC-92) - 심연반지 쌍 + 빛나는 정신의 벨트 + 마나회복물약
시작 30분경과 30분경과
경험치:18.92% 19.37% (+ 0.45%) 19.83 (+0.46%) 토탈: 경험치:0.91%
아데나:1226만 >> 1241 (+ 15만) 1255 (+14만) 토탈: 아데나수급:29만
화살:30000 남은갯수>25300 (-4700) 남은갯수> 20500 (-4800) 토탈: 9500개 사용
빨포:355 312 (-43) 284 (-28) 토탈: 71개 포션사용
스텟창 엠틱18 일경우 1시간 사냥 (AC-94) - 수호반지 쌍 + 트롤의벨트
시작 30분경과 30분경과
경험치:19.89 % >> 20.34 (+0.45) 20.78 (+0.44%) 토탈: 경험치:0.89%
아데나1257만 1271 (+14만) 1285 (+14만) 토탈: 아데나수급:28만
화살19990 남은갯수>15400 (-4590) 남은갯수>11000 (-4400) 토탈: 8990개 사용
빨포:282 250 (-32) 220 (-30) 토탈: 62개 포션사용
결과는 이렇습니다..
경험치0.02% + 1만아데나 더 이득을 봤네요
사실 저도 화살이 500개 차이면 경험치차이가 더나야하는건데 좀 의아하네요;;
물론 차이는 적은 수치지만 예상대로 엠틱이 높을수록 경험치가 더 잘오르는걸 볼수 있습니다
화살도 약 500개 가량 더 사용한결과라면 엄청난 결과라고 생각이 드네요..
사냥은 자동으로 해놓았고 트리플을 아래로 해놓음
변수라면 거북이를 칠경우 경험치면에서 손해본다고 볼 수 있네요
ac2의 차이도 통계로보니 체감이 되는걸 알 수 있구요
PS:참고로 엠틱이 15미만일경우엔 트리플을 내려놓으면 스톰샷이 자동으로 안써질거예요
스톰샷 30마나를 필요로하는데 30채우기전에 트리플을 써버리기때문에 계속 씹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