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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번 훌륭한 레퍼런스가 되는 최고의유격수 님의 인챈트 확률표입니다.
1. 무기 인챈트
기본확률 : 6-7 / 7-8 / 8-9 성공은 모두 33프로의 확률 로 정의할수 있겠으며,
9-10강은 통계의 n수가 충분치는 않지만 약 11프로의 확률 성공, 22프로의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음 으로 볼수 있겠습니다.
이경우 0강 호박무기를 기본으로 하여
+7무기 1개를 띄우기위해 필요한 0강 무기 3개 + 데이 21장 (6X3 +3)
+8무기는 7무기 3개 필요 = 0강 무기 9개 + 데이 66장 (21X3 +3)
+9무기는 8무기 3개 = 0강 무기 27개 + 데이 201장 (66X3 +3)
+10무기 는 9무기 10자루를 강화하여, 10무기 1개와 9무기 2개가 남는 확률입니다.
>> 9무기의 가치 0강 27개와 데이 201장 곱하기 2를 전체 기대값에서 제외한다면 = 총 0강무기 216개 + 데이 1619장 이 되겠습니다.
각 서버의 데이값을 상기 소모 갯수에 곱하고, 여기에 호박 무기의 각 서버별 시세를 0강무기에 대입하여 계산하면 총 예상되는 다이아 소모량을 산출 가능하겠습니다.
ex) 0강 호박무기 10다이아 + 데이 장당 10다이아 로 가정시 : +10무기 하나를 만들기위해 무기값 2160다이아 + 데이값 16190 다이아 = 18350 다이아 가 필요합니다.
2. 갑옷 인챈트
기본확률 : 6강까지 안전인챈, 6-7 성공은 6분의 1 (약 17%) / 7-8성공은 7분의 1 (약 14%) / 8-9 성공은 8분의 1 (약 13%) 로 정의하였을때
+7갑옷 1개를 띄우기위해 필요한 0강 갑옷 6개 + 젤 42장 (6X6 +6)
+8갑옷 1개를 띄우기위해 필요한 0강 갑옷 42개 + 젤 301장 (42X7 +7)
+9갑옷 1개를 띄우기위해 필요한 0강 갑옷 336개 + 젤 2416장 (301X8 +8)
갑옷의 경우 예시를 또 들자면,
ex) 0강 호박갑옷 10다이아 + 젤 장당 10다이아 로 가정시 : 9갑옷 하나를 만들기위해 갑옷값 3360 다이아 + 젤값 24160 다이아 = 27520 다이아가 필요합니다.
이 계산식을 이용하여 각 서버별로 악마왕 무기와 영웅급 호박갑옷을 띄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모두 득템하시길
6-7 / 7-8 / 8-9 성공은 모두 33프로의 확률로 정의할수 있겠으며,
9-10강은 통계의 n수가 충분치는 않지만 약 11프로의 확률 성공, 22프로의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음으로 볼수 있겠습니다.
6-7 / 7-8 / 8-9 성공은 모두 33프로의 확률로 정의할수 있겠으며,
9-10강은 통계의 n수가 충분치는 않지만 약 11프로의 확률 성공, 22프로의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음으로 볼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