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린드비오르] [10] ★★폭풍전야 격전의 린드10 데포8 에서 풀컬렉 드슬 +디법+아머다엘 (방송출연한유명캐릭들) 린드10으로이전 원라인 동맹 구합니다★★

ku
댓글: 11 개
조회: 3142
추천: 11
2018-06-15 20:31:20


안녕하세요 일섬캐릭 하고있는 린드 10 BJ최매력 입니다.

하루만에 섭 상황이 또 재미있게 변했는데요~

자 다시 정리 들어가 봅니다.

(설명에 앞서 데포8에서 오신분들은 지금은 다른게임을 하고계신 BJ와 전혀 상관 없다고 말씀 주셧으니 엮는일은 안생기길 바랍니다.주인이 아예 바뀐겁니다.언급하거나 엮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자꾸 묻는 분들이 계셔서 다시 씁니다 주의 부탁 드립니다.)


현재전력


노블레스

드슬 8캐릭 + 디법 혈원 100~150추정


왕,브로

드슬 4캐릭 100명 추정 인원변동이 있는 추세라 정확한 통계 불가능


쌤시리즈

드슬 확인불가

혈원 50~100명 예상


현재 샘 시리즈는 브로쪽과 전 섭에서 적혈이였던 분들이 넘어 왔습니다.

문제는 노블과의 연합아닌 연합이 결성되어 저 두개 혈맹들을 동시에 상대해야 할 위기에 놓였습니다.


현재도 사실 버겁습니다 밀리는 추세구요 이대로라면 섭이전 닫히는 날 부터 즈어어어기 던전 벽때기에 붙어

이끼생활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단도직입적 으로 동맹 모집 합니다.어떻게든 넘어오시면 조금이라도 오셔서 힘 보태주실수 있을거라 봅니다.

단체,개인 다 환영 합니다.

필드가 즐겁다 난 게임에서 죽어도 스트레스 안 받는다 메이저 캐릭들 땅바닥에 내다 꽂아보고 싶다!!

(물론 그만큼 캐릭 뚝배기 깨질 각오는 하셔야 겠죠??)

그냥 전투가 미친듯이 좋고 즐겁고 성격 모나지 않으신 분들(성격제일중요) 환영 합니다.린드10 으로 오셔서 손잡고 사이좋게 놀아봅시다 이전 오세요.

저희서버가 파프3,안타7 보다 핫한 서버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전오실분들 혹은 이전오셔서 같이 꺄르르꺄르르 하며 캐릭 뚝배기도 쪼개지고 서로 으쌰으쌰 해서 힘도내고

메이저 캐릭들도 눕혀보고!!단체,개인 다 환영 합니다.축서버 한번 만들어 봅시다.

문의는 노랭이 cku88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ps 외창문제는 말씀 드린듯이 지금은 없는 뚝시리즈들이 먼저 나와서 그렇게 된 부분이니 조금은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뭐 저xx이미지 메이킹 이다 뭐다 하시는데 그렇게 생각하시면 그냥 행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과거에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듯이 지나간 일 외창이 거칠었던 점 인정하는 부분이나 뭐 사람새x 아니 라느니

씨급이라느니 구데기 라느니 선외창을 (맞는말 이라 열폭했다 생각 하시고 묶음 감정들 털어내시면 좋겠습니다.그렇게는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저도 더 이상 해드릴 말씀이 없습니다.비난을 하시던 뭘 하시던 신경 안쓰겠습니다.)

하셧으니 저도 그에 상응하는 맞대응을 했을뿐 그냥 행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말이 참 무섭다고 이번에 느꼇습니다.그래서 그냥 키보드로 싸우는건 그만 하렵니다.

예를들어 사람새x 아니란 말은 확대+비꼬아서 생각하면 우리 부모님이 사람이 아니란 말인가?

이렇게 들릴수도 있습니다.그러니까 서로 조심들 하고 묶은감정들 털어내시고 즐겜하면 좋겠네요.안되시는 분들은 어쩔수 없습니다.마이웨이 하세요!!^^


Lv3 k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