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셔널 파이어와 엘븐 그래비티의 통합인데
이거는 바람요정의 사냥 매커니즘상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지는 못합니다. 다들 아시죠?
스킬의 우선순위를 설정했어도, Mp하한을 걸어놨어도
트리플 애로우 사용으로 제한 마나보다는 당연히 내려가며
그 타이밍에 어디셔널 파이어 빠지면 스킬 하나도 못쓰고 얼타서 자사는 엉망이됩니다.
레벨당 명중보정은 지금까지 있어왔던 겁니다.
지난번에도 1렙 구간을 줄여줬지만 실상 받을 수 있는 추가 상승분은 4~5에 지나지않죠. 이글아이를 한번 더 개편하지 않을 바에야 딱 이정돕니다.
스킬을 '간편하게' 라고 써놓고 액티브형 버프스킬 이미지가 깔려있죠? 스톰샷과 왕어스... 간편하게..? 그냥 패시브 되는거죠
촉매좀 아끼고 Mp 아껴서 트리 한두발 더 쏘는 수준
정령을 뽑아서 다닐 몇몇분을 제외하면
지금까지의 요정 클래스 케어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