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아이폰 유저 및 용옥 구매 유저 보상에 대한 생각

Hyosuk
댓글: 3 개
조회: 1656
추천: 1
2019-04-04 09:56:32
용옥 구매하셔서 게임하시는 분들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분명 판매할땐 30일간 무한 아인 보장으로 게임할 수 있고 아이템도 똑같이 나온다고 판매해놓고..정작 구매한 이후 아이템 드랍률 어떠세요?
너무 낮아진 것 같은 기분은 저만 느끼는 걸까요?

그리고 용옥 시간이 현실 시간과 같이 소진되는거 아시죠?
그럼 지금 매주 진행되는 정기점검/임시점검 시간에 게임도 못하는데 용옥은 시간이 줄어갑니다.

아이폰은 현재 4월 3일 오전 4시 30분 부터 4월 4일 오전 9시까지 약 30시간 정도 게임이 실행 되지 않습니다.

사유는? 엔씨 측에서는 정식으로 발표하지도 않고 있으며 추측은 애플 정책상 앱내 결제금액이 고가일 경우 리젝을 한다고 합니다.(사행성 금지) 엔씨에서는 어떠한 입장도 사과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유저에게 시간제 상품을 팔아놓고 게임 운영을 하루 넘게 못하고 있는데 아무런 얘기도 없는게 당연한걸까요?

왜 우리 유저들은 그냥 조용히 게임하고 있을까요???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은 피해가 없으니 먼 나라 남의 얘기마냥 그냥 조용히 게임하시는 건가요? 아니면 아이폰 유저가 알아서 피씨방을 가든 보조 폰을 구하든 알아서 하니 뭔 문제냐 싶은가요?

기억하세요. 엔씨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유저를 구분한게 아니라 아이폰이 안되도 안드로이드 유저에겐 일단 고가의 아이템을 팔아야겠다는 생각이 더 지배적인겁니다.

용옥을 구매한 안드로이드 사용자 여러분도 한달에 20시간씩 꼬박꼬박 피해를 보고 계십니다.

마지막으로 과연 이게 해결 답안이 없을까요?
엔씨는 고과금 상품 기획을 전면 패지하고 다시 애플에 승인 요청하면 바로 끝나는 일입니다.

Lv3 Hyosu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