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안타 댕리세총사 스톰댕리세요정

아부라함
댓글: 1 개
조회: 79
2026-06-25 14:26:25
댕리세 기준 비교한거임 풀발기 사절

광역은 요정이 좋은거 같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총사보다 구림
9악장 7오시총 그외 모든게 동일 알비노 400킬 차이남

안타 기준으로 단일은 총사가 훨신 좋고

부캐들 전부 총사인데 올 요정으로 가려고 했는데 그냥 냅두고

리세하는거 4캐릭만 요정 할려고 했는데 추가 케어 없으면 총사로 리세 해야겠네요

Lv50 아부라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