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암기 형님들 2주년에 린엠 시작한 발라7 과학 입니다.
석 달 정도 추억과 향수를 느끼면서 재미있게 했습니다. 정말 잘 만든 게임같아요.
얼마나 잘 만들었는지, 저는 술담배도 안 하고 나름 절제력 있다고 생각했는데...벌써 백만원이나 썼더라구요..
가랑비에 옷젖는게 아니라 거의 소나기 수준이었어요....... nc... 대단해.....
무튼 돈과 정성을 쏟아서 비각 7셋을 완성했습니다. ! (스텟은 올힘에 덱1 찍었습니다.)
뉴욕캣님의 공략 덕에 방향을 잘 잡아서 빠르게 온 것 같아요... nycat님 감사합니다.
무튼 이제 현질은 그만하고 옛날 향수만 느끼며 소소하게 할 생각을 하며 방향을 잡았는데,
좀 더 구체적인 조언을 듣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제 게임 방향은
1. 이제 패키지 현질은 그만하고 용옥 정도만 구매하고
2. 비각인세트로 바꾸면서 생긴 다이아는 패키지 등으로 소모하며,
3. 영변이나올때까지, 몽섬, 용던6층, 버땅, 정무, 오만2,3층을 가고
4. 향수를 느끼면서 한다.
정도입니다.
아참 !! 희변이지만 인형이 뱀파인 덕에 오만은 3층은 노물약으로 올라가면 7시간 뒤 물약을 약간채워서 오고
오만2층은 7시간동안 50개 정도 쓰는 것 같습니다. (뱀파 짱....)
여기서 질문이 세 가지 있습니다.
1. 문양이 고민입니다.
빨간색 문양을 초기화할 까 했는데, 돈이 아까워서 못 하겠고 또 암기한테 중요한건 갈색, 파랑, 보라 세 가지니까, 갈색은 5시 채우고 파랑은 초기화하고 다시 진행하려고 합니다. 괜찮을까요?
2. 무기가 고민입니다.
지령3단 6마단과, 수령5단 1마검이 있는데, 나름 무기 졸업이라 생각하는데 맞나요?? 딱히 더 필요성을 못 느껴서요. 꼭 9마단을 가야 하는게 궁금합니다.
3. 마검을 인첸트하고싶습니다.
5마검 7마검을 보면 도대체 어떻게 갔는지 신기합니다. 인챈트 요령과 축데이 수급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4. 사냥터가 궁금합니다.
시간제 던전이 끝난 뒤 일반 사냥터를 추천해주실 곳이 있나요? 가끔 섬던 놀러가서 해골잡을 때도 있고, 오크 뚜들겨 맞는 소리 듣고싶을땐 오크 잡을 때도 있고 악어잡고싶을때는 악어가고.. 좋은 사냥터 있나요?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