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에서 지인 및 혈맹이없고,
전창에 질문해도 대답이 잘 없으셔서 답답해서 찾아오실분들이 보실꺼라 생각됩니다.
랩 및 명중낮으면 크로가 다들 좋다고하시는데 틀린말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 수치가 드라마틱하게 높진 않습니다.
그러면 희귀 무기에서부터 선택지가 나뉘겠죠.
제작은 화활 & 달장.
일단 설명부터 드릴께요.
화활 데미지 폭이 크지않아 고정딜이 좋다는 평.
달장 화활보다 딜폭이 크고, 문라이트 이팩트 데미지+@ (로또딜)
다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희귀부터는 고강무기면 화활/달장/살천 무엇을 쓰시던 고인첸 무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출첵으로 하시겠다면 단연, 달장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방어구셋팅은 무.조.건 스텟붙은 장비들이 좋습니다.
투구엘름/장갑 리장/부츠 민부/각반 민각 등등
첫셋팅하실땐 녹템고강 마추려하시기보단, 희귀셋을 목표로 잡으시고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달장 (1~17)의 랜덤데미지 + 기본추타 2 + (1~30)의 언데드 랜덤추타 + 속성추타인데 + 명중 2
6달장(언데드,속성 제외) 8.5+ 기본추타 2 + 인챈추타 6 + 기본명중 2 + 인챈명중 6으로 평균 16.5의 데미지 + 명중 8
크로 (1~14)의 랜덤데미지 + (1~20)의 언데드 랜덤추타 + 명중 2
9크로(언데드 제외) 7+ 인챈추타 9로 평균 16의 데미지 + 명중 11 입니다
물론 항상 평균 타격치가 나온다고 볼 수는 없지만 크리티컬이 터질 경우는 랜덤데미지의 맥댐으로 계산해야 하니 6달장과 9크로의 데미지는 6달장이 월등합니다. 특히 언데드 사냥에는 차이가 많이 납니다.
속성 데미지는 불>땅>바람>물>불로 상성 관계에 있으면 반감 또는 추가 데미지가 있고 상성 관계가 아닐경우 추타1로 계산하면 된다는 설이 있어 불속성 1을 부여 할 경우 물지역을 제외하고는 추타 1또는 2를 더 받게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고로 명중이 너무 낮아 활이 박히지 않는 상황이 아니라면 왜만하면 6달장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