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들 전부 책임감 하나 없고, 또한 말에 비례한 무게감하나 없는 애들입니다.
나이는 갓 20대 20,21이고요.
한 행위에 대한 책임을 지라고 사과한마디 하라고 했더니만 서로 은폐하려 듭니다.
AIM 클랜 자체가 썩었다는 예기가 아닙니다.
클랜에 든 사람들은 죄가 없죠.
클랜장이나 운영진이 문제인거죠.
책임을 서로 회피하려들고 떠넘기려 드는 행위에 넌더리가 나네요.
AIM클랜을 아마 저번년도에 들었던것 같습니다.
파티매칭 게시판에서 열심히 홍보하더군요.
요번에도 홍보한 아이디로 범인잡은거구요.
서로 안면까지 튼 사이에 전화번호 공유까지하고, 실제로 만나기도 했었습니다.
서로 이해를 할수있는 정도까지 왔다 했었죠.
하지만 실망스럽게도 친한 사람들끼리 형들끼리 서로 행동하는것을 가지고 개념을 싸고 들어가질 않나(정작 그 형은 오히려 자기는 친근감에 오는 행동인것을 알고있다고 함. 오히려 형 동생 사이에 장난치는건 있을수 있다고도 예기함.)
나이도 어느정도 있으신분이 동생한테 일반게임에서 졌다고, 오히려 동생들에게 화내지를 않으시나, 운영진이란답시고 하는것 하나도 없으면서 운영진이니까 무조건 존중해야된다고 하지를 않나, 여자들 보면 좋다고 핰핰대면서 톡방에서 발광하지를 않나.
진짜 가관입니다 가관.
그래서 클랜을 나왔습니다. 물론 나올때도 억울한게 많이 있고, 화나는일도 많이 있었지만 남아있는 클랜원들 생각하면서, 클랜이미지 안좋아지는것보다 그냥 넘어가자는 식으로 넘어갔었는데 해도해도 너무할 지경까지 오고 말았네요.
어떻게 클랜을 나온지 몇개월이나 지났는데도 예전에 생각도하기 싫은 일 화가나기도 하고 억울했던일을 거론하면서 성격파탄자니 그냥 테러성 글을 올리기를 하던지... 정말 토대부터 썩을대로 썩은 클랜인거 같습니다.
이런 클랜 절대 들지 마십시오.
클랜원들이 무슨죄입니까? 몇몇 운영진들이나 몇몇 클랜원들이 책임감없이 자기 클랜원들 단속도 못하고, 욕먹이는 행동이나 해대고, 물론 죄는 본인한테 있지만 클랜원이 욕먹을 행동을 한다는건 운영진의 책임도 포함되어있다 생각합니다.
오죽하면 AIM클랜원들중 몇몇분이 나간다고까지 하고, 이미 나가신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확실하게 말하자면 AIM클랜원들이 문제가아니라 운영진이 책임을 지고 클랜원을 못끌어나간다고 보구요.
사과 한마디 듣자고 시작한것인데 사과는 안하고 사실을 은폐하려고 썼던 글이나 지우고 다니는 찌질함을 보입니다.
클랜을 나온지도 몇개월이나 됬는데, 서로 안보면서 살면 될거가지고 일일히 댓글남기면서 인벤에서 글마다 테러하면서 까고다니는 찌질함을 보입니다.
서로 시비를 안틀면 되는 일인데 왜 굳이 시비틀면서 서로 알고싶다고 징징거릴까요?
이 글은 그 글에 대한 사과한마디 들으면 내릴것입니다.
그보다 더 찌질한건 글쓴놈이 화들짝 놀라서 댓글단거와 클랜광고 두개다 글을 내려버렸네요 ㅋㅋㅋ
와~~ 진짜 삭제하기 전에 찍어두길 잘했지요~
운영진은 AIM OptimisT
AIM MasohisT입니다.
클랜 채팅방은 AIMT입니다.
글쓴사람에게 직접 사과받기 전까지는 절대 글을 내리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