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오류 제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Riot에바란다] 네 고객님 저희 잘못이지만 어쩌라구요~^^

잘살자잇힝
조회: 2357
추천: 5
2016-11-11 22:02:28
저희가 약관위반해서 호갱님이 손해봤고 저희도 인정 했는데 뭐 어쩌라구요^^ 
그냥 너그러이 참고 넘어가시죠 ㅎㅎ아니면 머 어쩔건데 ㅎ~
대표번호로 전화 걸어봤자 업무가 '분리' 된지라 저희한테 타격 1도 없으니까 소용 없으시구여~ ㅎㅎ                     비록 답변하는데 20일넘게 걸리고 답변도 매크로에 횡설수설해도 고객센터 있다는 거 자체로 법률에 저촉 될 것도 없으니까 정부부처에 민원 넣던 말던 알아서 하세엿 ㅎㅎ   ㅗ^오^ㅗ
너 아니어도 rp충전할 호구 새기들 많으니까 접던 말던 알아서 하시고 다음번에 문의 넣어도 컨트롤 CV할게여 ㅅㄱ

이게 지금 라이엇코리아 고객대응 방식입니다. 저는 지금 공정위에 민원진행중이구요 어떻게 해서든 제대로 된 사과랑 보상 받을 겁니다.
제가 9월 17일부터 이렇게 끈질기게 달라붙는 이유는 고작 490RP가 아까워서 그런것도 아니고 라이엇코리아 이새기들 대응방식이 너무 엿같고 기분나빠서입니다. 여러분 라이엇이새기들 일한다고 생색내면서 가장 기본적인 고객센터는 없는거나 마찬가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이엇코리아 유한회사이구요. 참고로 유한회사 조건이 직원 50명 이하여야만 합니다. 여러분 지금 고객센터에서 답변 받는데 14~21일이 걸리고 있구요 앞에 말씀드렸다싶이 유한회사인 라이엇코리아는 회사체제를 바꾸지 않는 한 지금 고객센터상태가 쭉 유지 된다는 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더 깊게 생각해보면 현체제 유지한 상태에서 답변이 빨라진다? 그러면 무슨 방법으로 빨라진걸까요?? 네 매크롭니다.  지금 답변도 컨트롤 CV가 판을 치는데 유한회사 체재로 계속 가는 한 지금의 고객센터가 바뀔 일은 없다는 겁니다.
리그오브레전드...현재 대한민국 1등 게임이지만 고객센터는 꼴등입니다. 
여러분 이건 헬퍼방치 사건급으로 화내야 할 일입니다. rp를 충전한 여러분들은 그냥 고객이 아니라 소비잡니다. 
그리고 소비자로서의 권리가 철저하게 무시당하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 헬퍼사건 때처럼 다함께 화를 내야 할 때입니다. 도와주세요

Lv8 잘살자잇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