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공격 사거리 150
기본 이동속도 340
P - 집중
12/10/8/6/4초 동안 어떠한 피해도 입지 않으면 30*LV의 보호막을 생성한다.
보호막이 사라지면 자신주변 250범위에 50/110/180/260/350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0.25초 동안 기절시킨다.(1/4/7/10/13 렙)
한계 돌파 지속시간 동안 적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시
점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든다. 쿨타임 2초
Q - 점프 / 쿨타임 11초
0.25초간 무적상태가 된 후 전방으로 점프하여 착지 저점 350범위에
80/150/225/305/390/480 (+AD*0.5)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0.5초간 에어본 + 에어본이 끝난 후 3초간 30/40/50/60/70% 이동속도를 늦춘다.
(사거리 600)
W - 투펀치 / 쿨타임 7/6/5/4/3/2초(*쿨감 영향X)
다음 2번의 기본 공격은 최대 공격속도가 되고, 12/24/36/48/60/72(+ 3*챔피언LV)(+ 추가 공격력*0.1)의
추가 고정피해를 입히며, 사거리가 100 증가하고, 공격당한 적 주변 250범위에 같은 수치의
물리피해를 입인다. 같은 대상에 대한 피해는 20%(최대 60%) 감소된다.
E - 신체 강화 / 쿨타임 25/15/5초
공격력 +(15/25/35)
공속/이속 +(20/30/40%) / +(30/45/60)
체/방/마방 +(5/7.5/10%) / +(10/20/30) / +(10/20/30)
*킨드레드의 페시브 처럼 1.공격력 2.공속/이속 3.체/방/마방
선택으로 스킬사용
R - 한계 돌파 / 쿨타임 100/80/60초
기본 지속 효과 - 적 챔피언 처치시 지속시간 +3/4/5초 증가한다.(어시스트X)
신체 강화의 효과를 7/11/15초동안 2배로 증폭시킨다.